2015년 5월 26일 화요일

사장님 안녕하세요
개발실 신지원입니다.
제2의 피해자 또는 3자가 나오지않길 빌면서... 그리고 사회초년생인 저가 스스로를 지키는 연습을 하기위해 이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부장니께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들어온지 2주정도 됬을때입니다. 사진에찍힌 달력에서 보시다시피 성내동 광무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저와 급격히 사이가 안좋아진 원인이고 더이상 관계회복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사표를 내게된 시발점입니다.
  HMS 샘플귀걸이를 빨리 나가야한다는 재촉에 광무에서 정신없이 100개를 챙겼습니다
저는 폴리백을 들고 부장님께서는 봉지당 5개씩 귀걸이를 꺼내어 내가 들고있는 폴리백에 넣어주셨습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가슴을 꾹 누르고 전달받게되었고 그저 실수셨을꺼라 여겼습니다. 다 챙기고 나올때도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음날도 그다다음날에도 시선이 가슴으로 옮겨져있었고 화를내실때도 시키실때도 계속됬습니다. 저는 확신하게됬습니다. 그때 그건 고의였단것을요. 설령 실수라고 하셨어도 대놓고 쳐다보는 행위는 저에게 수치심을 느끼게했습니다. 저는 처음부터 왠만하면 잘웃고 화내셔도 웃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일을하고 돈을 못받은 일도있었지만 아무런 신고도 불만도 이야기 하지못했습니다. 이 사실을 아셔서일까요 저가 부당한 일을 당해도 가만히 있는 사람이 된듯한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결국 부장님의 사소한 말바꾸기나 우기시면서 화내실때 더이상 웃지않았습니다. 더이상 가만히있지않았습니다. 큰소리가 오가고 나서는 그제서야 더이상 제 가슴에 시선을 고정하지 않으셨습니다.
이 사실은 몇몇 지인들말고 부모님은 모르고계십니다.
전 여성인권위에 신고할 생각입니다. 부모님께도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어쩌면 조부장님께서 전과가 있으실수도있는거고 저도 이제 사회인으로써 저 스스로를 지키기위해 훗날 이것이 상처가되어 절 망가뜨리기전에 전 될수있는한 부장님을 신고할생각입니다.
사장님!
저는 여태 현실 도피를했습니다. 일을배우기위해서 제꿈을 위해서 참아내려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여성인권의상담전화르 드렸을때 터져나오눈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습니다. 사실은 변함이없습니다.
이것이 현실이였습니다. 저는 부장님께서 사과를 해주셨음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